광고

아산 이순신축제 직거래장터 운영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4/26 [21:42]

아산 이순신축제 직거래장터 운영

충청인 | 입력 : 2012/04/26 [21:42]

[아산=뉴스충청인] 충남 아산시는 제51회 이순신축제 기간 동안 직거래장터를 운영해 아산농업인의 땀이 함께 키운 아산 농특산물을 아산시 시민문화 복지센터 주차장에서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일간 특별 전시 판매한다.

직거래장터에는 21개(농협 8, 농가 9, 단체 4)업체가 참가해 온라인쇼핑몰 아산장터 참여 농가의 과일, 곡류, 과일즙, 장류, 새송이버섯, 야콘, 유황돈 등 40여 품목의 농특산물과 다양한 산야초 및 야생화를 판매한다.

특히 이번 직거래장터는 아산시 공동브랜드인 ‘토종비결’, ‘아산맑은쌀’ 등 홍보관을 운영하고 농산물 무료시식회를 제공해 중점적으로 우리시 공동브랜드 홍보 및 판매활성화를 도모코자 한다.

또 아산시축산단체협의와 아산시축산업협동조합이 공동으로 한우, 삼겹살 등 다양한 축산물 시식회와 유황돈 공급업체의 ‘도고유황돈’ 시식회도 함께 열려 아산시 축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시민들에게 풍성하게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직거래장터 행사의 다양한 시식회와 전시판매를 통해 아산시 공동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품질 우수성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농특산물을 직접 맛보고 구입하는 즐거움을 놓치지 않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