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군의회, 홍성역사인물축제 홍보 강화 요구

충청인 | 기사입력 2016/06/07 [23:27]

홍성군의회, 홍성역사인물축제 홍보 강화 요구

충청인 | 입력 : 2016/06/07 [23:27]

[홍성=뉴스충청인] 홍성군의회(의장 이상근)는 7일 오전 10시 의원간담회를 개최해 “2016년 홍성역사인물축제 추진상황을 보고 받고 이부균 문화관광과장에게 축제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한 조언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 의회는 홍성역사인물축제 홍보 강화를 위해 방송 등 미디어를 통한 홍보와 타 지자체 축제와의 자매결연을 통한 상호 홍보, 11개 읍·면 자매결연 도시를 통한 홍보 등 의 다변화를 요구했다.

특히 대표 컨텐츠에 대해서는 음성의 품바 축제의 성공사례를 통해 선택과 집중이 필요함을 강조하고 홍성역사인물들이 부각되고 살아있는 역사의 교육장이 될 수 있도록 컨텐츠 강화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밖에도 비슷한 시기에 열리는 역사인물축제와 남당대하축제, 광천새우젓축제, 수산물 축제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셔틀버스 운행과 특색 있는 복장을 착용한 먹거리부스 운영에 대해서도 덧 붙였다.

끝으로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해 내실 있는 축제운영이 될 수 있도록 부스별 공무원 실명제와 담당제를 추진할 것도 함께 요구했다.

한편 홍성군의회는 의회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제236회 제1차 정례회를 오는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운영키로 했으며 조례안 등 일반안건 처리와 2016년도 행정사무감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