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학교 온라인평생교육원, ‘2020 대한민국 HRD 대상’ 교육기관 부문 수상
기사입력: 2020/11/29 [18:30]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온라인평생교육원(원장 임경화)은 지난 25일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HRD)대상 시상식’에서 교육기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은 국내 공공부문과 민간부문 HRD(Human Resources Development)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 교육문화의 창달 등에 기여한 공공기관ㆍ교육기관ㆍ기업 등에게 한국HRD협회가 시상하는 이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지난 1995년부터 시상해왔다.

 

온라인평생교육원은 온라인 학습플랫폼 ‘STEP(step.go.kr)’을 운영하며,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오프라인 훈련이 어려운 직업훈련기관, 대학, 기업, 특성화고 등에 온라인 훈련을 지원하여 직업훈련 공백을 최소화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평생교육원은 올 9월 누적회원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2019년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직업훈련교육부문 대상’, ‘2016년 충청남도 평생학습대상 우수상’, ‘2015년 대학 이러닝 컨퍼런스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임경화 원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 국민의 평생직업능력 개발과 비대면 시대 온라인 교육의 효과성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고품질의 이러닝 콘텐츠 제공 및 훈련기관의 인프라 지원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