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교육청, 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 발대식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19 [18:11]

대전교육청, 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 발대식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19 [18:11]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교육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홍보콘텐츠 제작을위해 ‘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를 구성하고 4월 19일(금)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홍보 콘텐츠는 당신의 무한한 관심에서부터’ 앞 글자를 딴 홍보지원단의 슬로건이며 애칭

 

대전교육청은 2024년 3월 11일(월)부터 3월 18일(월)까지 대전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홍보지원단을모집하여 학생 36명, 학부모 2명, 교직원 4명 등 총 42명으로 홍보지원단을 구성하고 2024년 12월 말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홍보지원단은 앞으로‘홍보 콘텐츠는 당신의 무한한 관심에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노래와 춤, 연기 등으로 대전교육 홍보영상 및 사진 콘텐츠에 직접 출연해 재능과 끼를마음껏 펼치며 대전교육 홍보에 힘을 보탤 것이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홍보지원단 대표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송규아 아나운서의‘홍보 역량 강화’ 특강을 진행한 후 홍보지원단 활동계획에 대해 안내하였다.

 

한편, ‘대전교육 홍보지원단’은 2023년 교육부 주관 홍보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교육수요자를 홍보 콘텐츠에 자발적으로 참여시켜 꿈과 끼를 펼치고 자긍심을갖는 기회를 제공하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교육가족 소통 성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대전시교육청 우창영 공보관은 “대전교육 홍보지원단의 적극적인 홍보 참여가 교육가족과의 소통과 공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홍보지원단과 네트워크를형성하여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통형 홍보를 지속적으로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