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볼거리‧즐길 거리 많은 ‘초정약수축제’ 기대

이민희 기자 | 기사입력 2013/04/15 [13:40]

볼거리‧즐길 거리 많은 ‘초정약수축제’ 기대

이민희 기자 | 입력 : 2013/04/15 [13:40]

 
[청원=뉴스충청인] 이민희 기자=청원군은 ‘제7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5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주관대행사 제안서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이종윤 청원군수와 실・과・소장, 축제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주관대행사인 씨제이비엔터컴 관계자로부터 축제 제안 내용을 보고받고 문제점 및 개선 방안, 향후 발전 방향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올해 축제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세종대왕 어가행차 재현과 함께 CJB 라디엔티어링걷기대회, 청원생명베리어스 챔버오케스트라 공연과 파워콘서트, 품바공연 등을 선보여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한 문화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도자기체험과 민화체험, 학생서예대전, 사생대회, 물놀이장 체험 등 어린이 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중이다.

아울러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해 씨름왕 선발대회, 노래자랑, 다트게임 등 즉석 이벤트를 펼쳐 다양한 선물도 나눠줄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알차게 준비했다”라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관람객들이 후회하지 않도록 하겠다”라며 행사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제7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 축제는 문자의 왕‘한글’과 물의 왕 ‘초정약수’의 만남을 통해‘왕의 귀환’이란 테마로 초정약수를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로,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내수읍 초정리 초정문화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북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