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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 민원행정 시민평가 받는다

충청인 | 기사입력 2011/12/07 [19:46]

공주시 민원행정 시민평가 받는다

충청인 | 입력 : 2011/12/07 [19:46]

[공주=뉴스충청인] 충남 공주시는 고객의 입장에서 민원행정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측정,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을 개선키 위해 지난 5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하반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공주시가 민원수요의 다양화·전문화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대치가 상승함에 따라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행정의 패러다임을 고객중심으로 전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사방법은 민원실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지 조사, 공주시 홈페이지내 설문조사 코너에서 실시된다.

조사내용은 민원행정분야 전반적인 내용으로, 민원행정서비스 질적수준 및 만족도, 환경시설 이해의 용이성, 친절도, 신속·정확성, 형평성 등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평가, 통합민원창구 이용, 개선사항 등 총 20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점차 복잡, 다양해지는 시민들의 행정수요를 파악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품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하는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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