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오감만족 힐링 캠핑… 태학산 오토캠핑장 개장
기사입력: 2018/02/13 [20:09]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충남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 이하 공단)은 일상 속에서 여유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태학산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을 오는 3월부터 개장 한다고 밝혔다.

 

풍세면 소재 태학산자연휴양림 내 위치한 오토캠핑장은 총 33면의 캠핑존과 취사장, 화장실, 주차장 등 기본시설과 어린이들을 위한 소규모 놀이시설, 유아숲체험원, 산책길 등으로 조성돼 있다.

 

특히, 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에서 250m 거리를 걷다보면 보물 제407호인 삼태리마애불을 볼 수 있으며 천연동굴로 만들어진 법왕사 굴법당은 수십여 개의 촛불로 길을 만들고 있어 이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공단 오토캠핑장은 홈페이지(http://camp.cfmc.or.kr)에서 사전 접수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용료는 주중 2만5000원, 주말 3만원으로 하루 사용시간은 당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를 기준으로 한다.

 

이원식 이사장은“태학산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이 여가문화의 매개체로서 중추적 역할을 다해 가족, 친구, 연인과의 행복한 기억과 추억이 가득한 곳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