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쌍용3동 주공7단지1차아파트,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기사입력: 2018/02/14 [20:09]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충남 천안시 쌍용3동(동장 정종호)은 13일 설 명절을 맞아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이웃사랑 차례음식 나눔 행사’가 쌍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저소득층 이웃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주공7단지1차아파트 통장 일동과 관리사무소(소장 김광수) 직원 일동, 주민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했으며 함께 차례음식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차례음식에는 나물과 전, 과일, 떡 등 다양한 음식이 포함됐고 재료는 쌍용스토어 원성점(대표 황윤식)과 ㈜O.N(대표 권오남)에서 후원해 함께 마음을 나눴다.

 

정성스럽게 만든 차례음식은 어려운 형편으로 차례상을 차리기 어려운 단지 내 200여 가구 저소득층에게 직접 방문·전달될 예정이다.

 

윤종호 단지발전위원장은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주민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훈훈해지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단지 내 주민화합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종호 동장은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해 이웃이 이웃을 돕는 지역복지공동체를 구축하고 지역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