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청년위원회 워크숍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5/26 [17:52]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청년위원회 워크숍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05/26 [17:52]


[천안=뉴스충청인]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 이창수)은 26일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청년위원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행사에는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신보라 청년최고위원(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신진영 천안시을 당협위원장, 박경귀 아산시을 당협위원장, 정용선 당진시 당협위원장, 충남도 청년 선출직공직자, 도당 청년위원회, 당원협의회 청년지회장 등 청년당직자 100여명이 참석해 청년의 시대정신과 청년위원회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창수 도당위원장은 “매헌 윤봉길 의사의 희생정신을 기리는 기념관에서 자유한국당 청년당직자들의 워크숍이 개최된 것에 대해 의미 있게 생각하고, 우리 청년 당원들이 시대의 주인공이 되어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내고 나라사랑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송희경 국회의원은 “경청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해외 글로벌 기업들의 혁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경제혁신 방안에 대해 강연했다. 송 의원은 “청년정치 활성화를 위해 소통과 행동의 청년 리더십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청년당직자들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청년당직자들이 역량을 함양하고, 청년이 주인이고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정진하자고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