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선착순 모집
기사입력: 2019/12/15 [17:45]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대전=뉴스충청인]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 도서관은 이달 13일부터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겨울방학을 맞아 책과 연계한 강좌를 마련하여 어린이들에게 독서흥미 증진시키고 도서관 이용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특강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 및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여 다음 달 17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운영 강좌로는 ▲동화책과 미술놀이 ▲보드게임으로 만나는 즐거운 수학 ▲미니어처 & 3D 하우스만들기 ▲그림책과 함께하는 인형표현놀이 ▲책이랑 클레이랑 ▲로봇코딩 ▲만지락 꼼지락 도자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황인호 동구청장은“다양한 분야의 방학특강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알찬 방학을 보낼 기회를 제공하고, 도서관이 독서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대전 동구 평생학습과 홈페이지(http://www.donggu.go.kr/lll)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오도서관(☎259-7051),용운도서관(☎259-7021),가양도서관(☎259-7081)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