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민원봉사대상 수상자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15 [18:57]

민원봉사대상 수상자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12/15 [18:57]


[대전=뉴스충청인] 민원봉사대상 수상자 중앙회 회장 이취임식이 대전 중앙시장 이벤트 홀에서 12월 14일 열렸다

 

이번 ‘민원봉사대상 수상자회 회장 이취임식’행사에는 23개 기수별 회장과 사무국장 및 민원봉사협회 초대회장 유병도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명 등 80여명 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김명숙 회장은 지난 1년동안 ‘민원봉사대상 수상자회’홈페이지 구축, 수상자회 만남의 날행사를 행정안전부와 협력하여 정례화 하였고, 퇴직자를 중심으로 사단볍인을 설립하는데 노력하여 활성화를 도모했다.

 

이날 수상자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동훈 국장 등이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취임하는 김정태 신임회장은 오랬동안 사회복지계에서 활동해온 다양한 경력의 전문가로 앞으로 ‘민원봉사대상 수상자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부회장에는 전북도청 전웅용 사무관, 기성농협 홍순규 상무, 사무국장에는 전남 광양시청 오창석 주무관이, 감사에는 17기 사무국장, 19기 유영현님 등으로 결정됐다.

 

김정태(대전시청 보육팀장)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실질적인 전국 봉사 네트웤을 구축하고 언론과 농협과 함께 진정한 ‘민원봉사대상 수상자회’를만들어 나가겠다”고말했다.

 

아울러 신임 김정태 회장은 향후 기수별 봉사참여 활성화를 위한 워크숍 정례화, 민원봉사협회와 유기적인 협력네트워크 구축, 민원봉사 수상자회 년간 정례 봉사활동프로그램 개발 등 대한민국 민원봉사 수상자로써 국민을 섬기는 봉사를 통해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튼튼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