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충남지사, ‘연탄 나눔 발대식’ 참석…“더불어 잘 사는 충남 만들 것”
기사입력: 2019/12/15 [18:51]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내포=뉴스충청인] 양승조 충남지사는 14일 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좋은 이웃 따뜻한 온도 연탄 나눔 발대식’에 참석,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가정환경이 열악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해줄 연탄 나눔을 통해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양 지사와 좋은이웃중앙회, 전국 협회 및 지회,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장학금 수여, 유공자 시상, 난방 지원비 전달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양 지사는 소외 이웃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양 지사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는 사회의 온기를 높이고, 우리 도를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 ‘더불어 잘 사는 지역’으로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토대”라며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양 지사는 “도는 저출산과 고령화, 사회양극화의 위기 극복을 위해 취약계층에 대한 배려와 포용적 복지 강화에 더욱 더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여성·청년·저소득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도민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더불어 잘 사는 충남’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