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통합전자도서관 서비스 실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4/01 [20:53]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통합전자도서관 서비스 실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0/04/01 [20:53]


[내포=뉴스충청인]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박순옥)은 충청남도교육청 통합전자도서관 개시에 따른 디지털콘텐츠 서비스를 4.1(수)부터 운영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충청남도교육청 통합전자도서관은 여러 형태의 전자자료 (전자책, 오디오북, 전자잡지)와 어학 온라인강좌, 분야별 전문가가 선정한 주제별 북큐레이션 도서 등 15,400여종의 다양한 디지털콘텐츠를 담고 있다.

 

통합전자도서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cne.go.kr/)가입 후 승인절차를 거쳐야 한다. 그러나 충남교육청 학교도서관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의 회원일 경우는 별도의 승인절차 없이 디지털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어 코로나 19로 인한 개학 연기로 학습에 불편을 겪는 충남의 학생들에게 독서 서비스를 보다 폭넓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충남교육청평생교육원은 코로나 19로 인한 휴원기간동안 택배로 자택에서 도서를 받아보는 ‘택배대출’, 사전 신청 후 도서를 대출해 수령해가는 ‘예약방문대출’ 등 안심도서대출 서비스를 통해 끊임없는 독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cle.cne.go.kr/) 또는 전화(041-629-208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