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성대, 대외부총장에 유영창 교수 등 보직 인사 단행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8/03 [21:46]

신성대, 대외부총장에 유영창 교수 등 보직 인사 단행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0/08/03 [21:46]


[당진=뉴스충청인]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가 8월 1일자로 2020년 하반기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신성대는 코로나19 사태를 비롯해 급변하는 대내외적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미래 융합인재의 양성을 강화하기 위해 유영창 교수를 대외부총장으로 발령하는 등 총 6명의 인사를 단행했다.

 

신임 대외부총장으로 임명된 유영창 교수(태권도경호과)는 용인대학교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와 원광대학교 대학원에서 각각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7년부터 신성대 교수로 부임해 학생지원처장, 교학처장, 인성교육관장, 평생교육원장 등을 맡아왔다.

 

신성대는 지난해 교육부가 발표한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에서 2개 영역(자율협약형, 후진학선도형)에 선정되는 등 국가재정지원사업에 잇따라 선정되는 쾌거를 일궈내고 있다.

 

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사회적 요구 증대에 대비하기 위해 대외부총장을 도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대학의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병묵 총장은 “이번 인사는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교육기관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교육혁신을 통한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 우리대학이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이 되는 기틀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 신성대학교 인사

 

[대학 본부] ▲대외부총장 유영창 ▲교학처장 김영수 ▲입학관리처장 김현희 ▲대외협력처장 김만식 ▲산학협력처장 형인혁

 

[부속/부설기관] ▲평생교육원장 김용석 

(이상 8월 1일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