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NH농협은행, 2020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수상기업 현판식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21:43]

NH농협은행, 2020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수상기업 현판식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0/11/19 [21:43]


[내포=뉴스충청인]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본부장 조두식)은 19일 충남 서산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신우에프에스에서 ‘2020년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 수상기업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판식은 농협은행 농업·공공금융부문 지준섭 부행장 , 조두식 충남영업본부장, 이회윤 서산시지부장 및 농업회사법인 ㈜신우에프에스 신현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상황을 감안하여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시상은 국내 우수 농식품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의 농식품기업 중에서 기업 경영성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성장잠재력 등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선정하였으며, 올해까지 총 91개 기업이 수상했다.

 

충남 수상기업 농업회사법인㈜신우에프에스(대표 신현길)는 연매출 738억(19년 기준)의 가금류 가공(육계)업종 중견기업으로 충남을 대표하는 농식품 기업으로서 2020년『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을 수상하게 되었다.

 

수상기업에는 대출금리 우대, 세무·회계 등 무료 경영컨설팅, 농협하나로유통 입점 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이날 시상식에서는 상패와 함께『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현판이 수여됐다.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조두식본부장은“충남 우수 농식품기업 발굴 및 지원을 통해 충남 농업·농촌과 우수 농식품기업이 동반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