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학습자 모집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21:50]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학습자 모집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1/01/18 [21:50]


[천안=뉴스충청인]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원장 임경화)은 이달 18일부터 2021학년도 1학기 학습자(960명)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은 민간 교육·훈련기관에서 운영이 어려운 기술·공학 분야의 온라인 학점 취득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컴퓨터, 메카트로닉스, 전자, 기계 등의 기술·공학 분야 24개 교육과정을 100%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 해부터는 학습자들의 수요조사를 거쳐 기계공학 분야의 전공과목인 공업수학Ⅰ, 유체역학Ⅰ, 열역학Ⅰ, 정역학 총 4과목이 추가로 개설되어 운영된다.

 

학습자 모집은 선발제로 진행되며, 1월 18일(월)부터 2월 1일(월)까지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서를 접수받는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학습필요성, 학습 성실도, 학습수행 역량 등을 평가하여 학습자를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학습자에게는 전 교육과정이 무료로 제공된다.

 

학습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부설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bank.e-koreatech.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경화 원장은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은 선발제를 통해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지난해 기준 89.9%의 높은 수료율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대학이 보유한 오랜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