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립 한밭대, 2021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20:16]

국립 한밭대, 2021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1/02/26 [20:16]


[대전=뉴스충청인]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26일 오전 10시 교내 아트홀에서2021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온라인 생중계로개최했다.

 

한밭대의 올해 입학인원은 신입생과 편입생을 합쳐 총 2,283명이다.

 

이날 입학식에는 최병욱 총장과 박정호 학생처장 등이 참석해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고 환영했으며, 입학허가 선언, 입학선서, 수시 및 정시 전체수석에 대한 장학증서 전달, 입학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입학생 대표로 박찬우 학생(경제학과)이 입학선서를 통해 “성실, 인화, 창조의 한밭대 교시를바탕으로 학업에 임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이어 수시 및 정시 전체수석으로 입학한 유지희, 이기백 학생에게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입학식사에서 최병욱 총장은 “지난 1년간 고3 수험생활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견뎌낸 신입생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인생의 목표를 잘 세우고 노력하여 올곧은 인성과 뛰어난 창의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대학에서는 폭넓은 공부가 필요하며 대학에서의 다양한 배움과 경험들은 훗날 소중한 자산이 되어줄 것이다”고 전하고, “당분간 비대면 수업 위주로 시작되지만 한밭대학교는 가능한 모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원하고자 한다”며, “신입생 여러분들도 이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자신의 나아갈 길을 탐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학식 후에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이어졌으며,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박정호 학생처장의 대학생활 안내를 시작으로 대학 SNS 소개, 학군사관 후보생 및 학생홍보대사 모집 안내 등과 성폭력 예방교육, ㈜맥키스컴퍼니 조웅래 회장의 특강이 펼쳐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