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사회맞춤형사업 협약산업체 장학금 전달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1/11/21 [20:4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사회맞춤형사업 협약산업체 장학금 전달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1/11/21 [20:40]


[대전=뉴스충청인]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스포츠건강관리학과는 지난 19일 교내 혜천관 신관 대회의실에서 LINC+ 사회맞춤형사업 협약산업체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장학금 전달식은 협약산업협의체 대표인 이택규 스위밍키즈 대표의 격려말씀을 시작으로 성적이 우수하고 평소 학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스포츠건강관리학과 13명의 학생이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으며, 장학금을 수여받은 남도현 학생은 “사회맞춤형 협약산업체에서 현장실습 기간 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 장학생으로 추천되어 너무 기쁘고, 졸업 후 희망하는 업체에 바로 취업을 할 수 있게 되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간담회 자리에서 정천영 부총장은 “지역스포츠산업체에서 우리대학에 관심을 갖고 적극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대학에서도 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양성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LINC+ 사회맞춤형사업 협약산업체들((유)스위밍키즈, ㈜씨엘키즈 서국국민체육센터, 파랑새스포츠센터, ㈜테크니스트, 나래스포츠, 삼부스포렉스, 배드민턴창고)이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우수 스포츠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스포츠건강관리학과에 약정한 장학금을 지급하는 전달식으로 2019년부터 3년째를 맞는 아주 뜻깊은 행사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