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남서울대 광고홍보학과, ‘성환 지역 연계 SNS 교육 사업’ 추진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7/26 [21:11]

남서울대 광고홍보학과, ‘성환 지역 연계 SNS 교육 사업’ 추진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1/07/26 [21:11]

 

[천안=뉴스충청인]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 광고홍보학과가 천안시 성환 지역 주민을 위한 ‘SNS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사업은 학과 교수들이 지역 봉사 차원에서 2년 전부터 계획했던 사업으로 교육내용은 요즘 가장 활용도가 높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이용하는 방법과 콘텐츠를 기획하는 단계에서부터 편집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한 20회짜리 동영상 강의로 이루어져 있다.

 

강의는 SNS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현장 실무자들이 맡았다. 1차 교육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로, 이 기간 내에는 언제든지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고 강의 수강 완료 후 수료증도 발급된다.

 

교육신청 방법은 인터넷 ‘adpredu.nsu.ac.kr’에 바로 접속하거나 남서울대 광고홍보학과의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 사이트로 들어가 회원가입 후 수강 신청을 하면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광고홍보학과 학과장 김재영 교수는 “현재 코로나로 힘든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해 혼자서도 할 수 있는 sns 홍보방법을 지난 5월부터 성환읍 주민자치회와 손잡고 지역민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요즘 시대에는 자기 PR은 필수인 만큼 자영업을 하시면서 평소에 sns홍보에 대하여 궁금증이 있었던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