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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충남병무청, ‘고객과 공감·소통을 위한’ 응대요령 교육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1/25 [19:12]

대전충남병무청, ‘고객과 공감·소통을 위한’ 응대요령 교육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1/25 [19:12]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25일(목) 민원응대 경험이 적은 신규직원 등을대상으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민원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민원처리 방법 및 사례별 응대요령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실 근무경력이 오래된 고객지원과의 유지영주무관이사내강사로 활약, 민원응대기법과 친절·불친절사례 중심으로 강의하여 직원들이 더 쉽게 이해되도록 했다.

 

대전충남병무청 관계자는 “공직에 대한 기대가치가 높아지고 있는만큼다양하고 복합적인 민원에 대비해 직원들이 전문성을 높일 수있도록 교육을 강화할 것이며,국민들을 위해 최선의 행정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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