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온라인학당 교육콘텐츠 서비스 오픈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08:58]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온라인학당 교육콘텐츠 서비스 오픈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01 [08:58]


[세종=뉴스충청인]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하 “진흥원”)은 2024년 4월 1일부터 새롭게 단장한 온라인학당(舊. 세종e배움터) 교육콘텐츠 서비스를 무료로 개시한다.

 

진흥원은 2020년부터 세종e배움터 사이트를 통해 외부업체와 위탁계약을 맺고 온라인 교육 강좌를 무료로 제공해왔다. 2024년 위탁계약 종료 후, 진흥원은 자체적으로 LCMS(Learning Content Management System)를 구축하고 외부 전문 업체와 임차 계약을 통해 교육 콘텐츠를 확보하여 온라인학당 서비스를 재오픈한다.

 

새로운 온라인학당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수준별 교육 강좌를 제공한다. IT, 취업, 자기계발, 외국어, 인문학,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통해 시민들의 평생교육 기회가 확대된다. 또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도 개선됐다.

 

이에, 진흥원은 온라인학당 재오픈을 기념하여 4월 1일부터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5명에게 치킨,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흥원 관계자는 “새로운 온라인학당은 시민들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교육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한 서비스”라고 밝혔다. “다양한 분야의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모바일 환경 개선을 통해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덧붙였다.

 

시민들은 진흥원 온라인학당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