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천시, "여성문화센터 노크하세요"

이민희 기자 | 기사입력 2013/04/25 [12:55]

제천시, "여성문화센터 노크하세요"

이민희 기자 | 입력 : 2013/04/25 [12:55]

[제천=뉴스충청인] 이민희 기자=제천시 여성문화센터가 여성들과 직장으로 인해 야간 교육을 필요로 하는 남성들의 취미교육을 위해 2013년 제2기 교육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제천시에 거주하는 여성이나 야간에 교육수강이 가능한 남성으로 모집기간은 지난 23일부터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교육 기간은 다음달 9일부터 오는 8월23일까지 4개월 과정이고 수강료는 월 만 원씩 모두 4만 원이다.

모집 과목은 기술교육으로 홈패션(초급 중급), 생활양재(초급 중급), 생활한복, 가정요리가 있고 창업반에는 생활제과제빵, 출장요리, pop예쁜글씨, 캘리그라피, 지호공예 과정이 있다.

또, 자격증 반에는 한식조리사, 양식조리사, 제과제빵, 사무자동화, OA MASTER가 있고 지도사반은 중등수학지도사, 초등수학지도가 과정이 마련된다.

이 밖에도 취미반으로 플릇반과 기타반이 있으며 남여 직장인들을 위한 야간반에는 중등수학지도사(남,여), 스피치지도사(남,여), 자기주도학습(남,여), 기타(남,여), 홈-베이커리(남여), 손쉬운 반찬 만들기(남여), 엑셀사무실무(남,여)가 있다.

한사람이 두 과목 이상 신청할 수 없으며 등록인원이 많을 때는 신규 접수자를 우선으로 하고 신청인원이 모집정원의 70%가 안 될 때는 자동으로 폐강되며 각 과목별 실습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원서는 주민등록증을 지참해 본인이 직접 여성문화센터 사무실을 방문하여 접수해야 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는다.

이 밖에 수강생 모집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제천시청 홈페이지(www.okjc.net) 공지사항이나 제천여성문화센터(043-641-544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북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