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괴산군, 제5회 아름다운 전국사진공모전 접수

충청인 | 기사입력 2013/06/12 [23:10]

괴산군, 제5회 아름다운 전국사진공모전 접수

충청인 | 입력 : 2013/06/12 [23:10]

[괴산=뉴스충청인]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괴산지부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한 괴산의 아름다운 관광자원과 특색있는 문화 관광의 이미지를 사진예술을 통해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5회 아름다운 괴산전국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사진공모전은 괴산군의 지원을 받아 (사)한국사진작가협회괴산지부가 주관하고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괴산문화원, (사)한국예총 괴산지회가 후원하며 오는 7월 15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한다.

특히, 올해는 괴산군 지명탄생 600주년을 맞아 괴산의 거침없는 발전과 군민 생활의 발자취를 담아 괴산고추축제 및 괴산 600주년 기념행사에 활용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3개월 빠르게 사진을 접수하며 출품자격은 나이에 상관없이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이나 사진동호인이면 출품이 가능하며, 작품내용은 미풍양속에 저촉되지 않는 국내외 미발표 자유작, 괴산의 관광명소, 축제, 발전상, 특산물 등을 표현한 작품이면 가능하다.

컬러 및 흑백 35.5cm*28cm 작품규격으로 1인당 4작품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작품 뒷면에 출품표에 성명,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표기하여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괴산지부(괴산양지사진관, 043-832-2348)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내역은 금상 1점 괴산군수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은상 2점은 괴산군의회의장, 괴산문화원장 상장 및 상금 각50만원, 동상 3점은 (사)한국예총 괴산지회장 상장 및 각 30만원, 가작 5점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괴산지부장 상장 및 각 2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접수된 작품 결과발표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http://www.pask.net), 괴산군청 홈페이지(http://www.goesan.go.kr/)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통지할 계획이며, 괴산고추축제 및 괴산탄생 600주년 기념행사, 각종 행사에 전시된다.

한편, 지난해 제4회 괴산전국사진 공모전에서 금상에는 신동현(경기)씨의 '문광지의 가을'이 은상에는 오세호(충북)씨의 ‘산막이환벽정’와 오봉희(전북)씨의 ‘북소리’가 선정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북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