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대전청춘대학 종강식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12/19 [23:15]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대전청춘대학 종강식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12/19 [23:15]

[대전=뉴스충청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 (www.childfund-daejeon.or.kr 관장 유 미)은 19일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대전청춘대학’ 종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강식은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청춘대학”에서 진행되는 노래교실, 요가교실, 우리춤체조교실, 건강라인댄스교실, 배움종합반에서 배운 내용을 돌아보며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우수회원 시상 등 각자의 재능과 끼를 발휘하셨던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번 청춘대학 종강식에 참여해주신 노순례(가명)어르신은 “우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하고 있는 대전복지관이 있어 너무 좋다. 복지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워서 늘 보람이 있고 활기찬 생활을 하는데 큰 보탬이 된다.”라고 했다.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유미 관장은 “올 한해도 배움을 향해 끝없는 열정을 보여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여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청춘대학은 노래, 요가, 우리춤체조, 건강라인댄스, 배움종합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뿐 만 아니라 노년기 구강 및 영양교육, 치매교육, 천연비누 만들기, 생신잔치, “친환경수세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활동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활기찬 어르신들의 노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청춘대학은 2017년 1월 16일 월요일 개강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개강식전까지 선착순으로 프로그램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