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시, 2017년 부부의 날 기념행사 큰 호응

충청인 | 기사입력 2017/05/18 [22:15]

공주시, 2017년 부부의 날 기념행사 큰 호응

충청인 | 입력 : 2017/05/18 [22:15]

[공주=뉴스충청인] 충남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지난 17일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부부 40여쌍과 자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강당에서 부부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가정의 중심인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건강한 부부문화 확산을 위해 ‘최고의 사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기념식과 부부서약식, 부부세족식,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부부 사랑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기념식에서는 가족 문화 정착 및 확산에 기여한 부부 3쌍에게 모범부부, 잉꼬부부, 다문화부부 3개 분야에 대한 시장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이날 참석한 김기정·윤세화 부부는 “국제결혼을 통해 만난 다문화부부로 두려움도 있었고 힘든 날도 많았지만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며, “부부의 날을 맞아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구자는 의미를 부여해준 매우 의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소감을 밝혔다.

노재헌 시민국장은 “행복은 건강한 가정에서 비롯되며, 가정은 최고의 사랑인 부부의 사랑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며 “부부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하신 부부와 가정이 행복으로 충만해 질 때 더불어 행복한 도시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