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레일 두정역, ‘백제문화제 사진 전시회’ 개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9/10 [12:20]

코레일 두정역, ‘백제문화제 사진 전시회’ 개최

충청인 | 입력 : 2012/09/10 [12:20]

 
[천안=뉴스충청인] 코레일 두정역은 오는 27일부터 10월7일 까지 열리는 ‘제58회 백제문화제’의 성공을 위한 사진전을 백제문화추진위원회와 함께 두정역 맞이방에서 10일 개최했다.

이날 전시회는 재단법인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여 두정역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역사문화축제를 홍보와 개최일정 리플릿을 배포 하고, 지난해 열린 ‘제57회 백제문화제’ 사진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백제문화제 개막식 ▲백제의 사계(四季) ▲불꽃쇼 등 20여점을 전시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사진전을 준비한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 위원장은 “백제문화제는 1955년 개최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축제 중 하나이며,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백제문화제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두정역에서의 사진전을 통해 수도권에서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인지도가 높아지는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행연 두정역장은 “백제문화제 개막식의 빛바랜 흑백사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사진을 통해 백제의 혼을 지켜온 축제역사의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전시회였다”면서 “두정역에서 먼저 백제의 혼을 지켜나가기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문화이벤트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