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메타버스지원센터, ‘메타버스 융합콘텐츠 지원사업’ 지원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09 [11:26]

충남메타버스지원센터, ‘메타버스 융합콘텐츠 지원사업’ 지원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09 [11:26]


[내포=뉴스충청인]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충남메타버스지원센터는 메타버스 개발을 통한 지역특화산업의 디지털전환, 지역 현안 해결에 기여 가능한 과제를 발굴하고자 총 4억 5,000만 원을 지원하는 ‘2024년 메타버스 융합콘텐츠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2024년 메타버스 융합콘텐츠 지원사업’은 총 4개 참여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수행하는 과제에 따라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과제개발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 부문은 특화(디스플레이, 모빌리티), 지역현안(탄소중립·글로벌 해양레저 관광도시·스마트팜·해미국제성지 세계 명소화), 자유, 고도화 분야 총 4개 분야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사업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충남에 소재한 메타버스 관련 기업이다. 과제선정은 기획력, 사업성, 수행능력 등을 고려하여 선정된다.

 

충남메타버스지원센터 관계자는 “메타버스 산업 지속 발전과 지역 주력 산업의 디지털화는 한시적 비대면 시대의 대응을 넘어 지역 전반의 양질의 일자리 및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도약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모 기간은 4월 24일까지로 신청서류 및 세부지원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cti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