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년사] 박동철 금산군수

충청인 | 기사입력 2016/01/01 [00:57]

[신년사] 박동철 금산군수

충청인 | 입력 : 2016/01/01 [00:57]

존경하는 금산군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동료 공직자 여러분!

2016년 희망찬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역동적인 군정 추진에 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모두 성취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군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자세로 『희망찬 도전, 행복한 금산』건설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금산군민 여러분!

올해는 활발한 원숭이의 기운을 받아 지역발전과 군민행복 증진을 위한 희망차고 역동적인 군정 수행을 펼치겠습니다.

내·외수 부진에 따른 경기침체와 인삼시장의 개방에 따른 경쟁심화 등으로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직면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중반에 접어드는 민선 6기의 가시적 성과창출과 금산발전을 이끌 신 성장동력의 지속적 발굴에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금산인삼약초 세계화, 지역경제 활성화,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목표를 기조로 초일류 지자체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착실한 준비, 금산인삼농업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 도전, 깻잎특구사업 본격화 등 굵직한 사업들과 더불어 금산의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체감행정을 널리 펼치겠습니다.

군민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아낌없는 격려와 지혜를 부탁드립니다. 모든 가정에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기를 다시한번 소망해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6년 새해 아침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