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건축사협회 충남건축사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7:53]

대한건축사협회 충남건축사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3/29 [17:53]


[내포=뉴스충청인] 대한건축사협회 충청남도건축사회가 29일 충남건축사회 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제28대 정광영회장 이임식과 제29대 한민규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대한건축사협회 김재록회장 대전광역시건축사회 박태식회장, 대전건축사회 조한묵 신임회장, 세종특별자치시건축사회 현상훈회장, 충남도청 건축도시과 노윤철과장, 충남교육청 시설과 이종국과장, (사)충남도시건축연구원 오형석원장 및 충남건축사회 역대 명예회장 및 임원 건축사, 회원 80여명 등이 참석했다.

 

이 취임식에서 정광영 전 충남건축사회 회장은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에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속에 재난 시 봉사단체로써의 역할, 안전점검을 비롯한 점검 및 검측에 직접 참여하여 도정활동에 많은 지원을 하는 등의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충남건축사회를 이끌어 갈 한민규회장님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 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민규 신임회장은 현재 이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겸허히 받아 들여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영향력으로 회원님들과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우리의 공동된 목표를 위해 단합되고 하나된 충남건축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남건축사회는 이날 새로 구성이 되는 이사 및 각위원회 위원장을 임명하여 임명장을 전달하고 충남건축사회의 힘찬 도약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