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천 봉양읍, 작은 음악회 열려

이민희 기자 | 기사입력 2013/04/26 [09:39]

제천 봉양읍, 작은 음악회 열려

이민희 기자 | 입력 : 2013/04/26 [09:39]

 
[제천=뉴스충청인] 이민희 기자=무르익는 봄날 저녁 작은 음악회가 마련된다.

봉양읍문화체육회(회장 한기경)가 주최하고 시 문화예술과, 봉양읍사무소(읍장 한을환), 봉양읍주민자치위원회, 봉양읍이장협의회, 별새꽃돌과학관이 공동 후원하는 ‘봉양읍 작은음악회’는 오는 27일 토요일 봉양읍사무소 광장에서 열린다.

공연은 간단한 의식과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먼저 식전공연으로 봉양읍 연합풍물단이 흥겨운 풍물공연으로 행사의 흥을 돋운다.

이어서 오후7시부터는 국민의례 등 간단한 의전행사를 마치고 곧장 1부 행사로 들어간다.

1부 행사에서는 삼육대학교 김철호 교수 등 화려한 교수진이 무대에 올라 신세계, 거문도 뱃노래, 그리운 금강산, 신고산 타령, 씽코페이션, 축배의 노래, 가고파, 선구자, 목련화 등 주옥 같은 노래를 강은경씨의 피아노반주에 맞추어 들려준다.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제천지역에 정착한 인기가수 홍민씨가 석별 등 자신의 인기곡을 들려주며 봉양읍에 거주하는 김종명씨가 풀피리, 클라멘타인을 들려주며 이 밖에도 직장인밴드 ‘즐거운 인생’이 젊은미소, 바람과 그름 등 우리 귀에 익은 노래로 무대를 장식한다.

이번 음악회는 봉양읍민은 물론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동연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봉양읍사무소(043-641-4021)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북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