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도심 속의 온천 금강산사우나

충청인 | 기사입력 2011/05/02 [21:18]

도심 속의 온천 금강산사우나

충청인 | 입력 : 2011/05/02 [21:18]

아름다운 실내공간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금강산사우나는 종사자 전원이 투철한 서비스 정신으로 피로에 지친 고객 여러분께 도심 속의 온천과 같은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만족을 드리는 금강산 사우나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하는 정선민 대표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게르마늄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다”며 “시설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모든 자재를 친환경으로 시설했다”고 말했다.

금강산사우나는 충남 최초로 재래식 한방증기 체험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목욕에서부터 사우나, 찜질방, 미용 등 각종 맛사지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복합 휴식공간으로 각종 스트레스와 육체적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의 아늑한 휴식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금강산사우나는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게르마늄 온천수를 제공하고 있어 완벽한 피부 세정과 함께 피부 건조증, 세균성 염증 등을 개선해 주고 있으며 부드러운 거품의 만족을 느낄 수 있다.

재래식 한방증기 체험실

한방에서 쓰이는 약물요법의 하나로, 한약재를 넣어 끓인 증기를 전신에 쏘이는 것이다.
약재에 따라 여성냉증, 생리불순, 갱년기 장애, 피부탄력, 피부노화 방지, 감기예방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약재를 직접 복용하는 것보다 약효가 떨어지는 것은 감안해야 한다.
한방증기 체험실에 설치한 전통 가마솥은 4대에 걸쳐 내려온 장인정신으로 안성주물에서 신명을 다해 제작했다. 안성주물은 그 기술력과 전통복원 노하우를 인정받아 KBS대하드라마 태조왕건의 소품으로 납품한 바 있다.

비취옥불가마

도심 속에서 삼림욕을 하는듯한 청량한 공기가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 시켜준다.
옥은 당뇨, 간질환, 위장병 치료는 물론이고 난치병인 아토피성 피부염과 암치료에도 도움을 주며, 노화를 방지하고 정력을 증강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 심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예로부터 장수노인들이 즐겨하는 목욕법이다.
특히 몸 속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고혈압, 신경통, 류머티스, 오십견, 요통, 냉증에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자수정보석불가마

자수정불가마는 몸에 좋은 원적외선이 91%나 방출되는 생명 친화적 파장을 가진 기적의 보석(寶石)이다.
자수정은 관절염, 근육통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혈압 및 혈 당조절기능과 아울러 중금속 및 유해물질을 배출하는 효과도 있다.
1초간 수백만번을 발산하는 규칙적 진동으로 비만, 장기능의 신경성 염증 치유, 기관지염, 천식 등의 진정기능이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숙취와 불면해소 외에도 피부염증 치유기능이 있고 특히 불임여성의 신체리듬을 보정 하고 회복시키는데 큰 효과가 있다.

변화를 주는 이벤트탕

이벤트탕은 샤워->찜질->목욕->이벤트탕(5-10분)->샤워 순서로 사용하시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벤트탕의 효과는 부인병에 효능이 있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며 피부 속 노폐물 및 중금속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다.
이벤트는 쑥탕, 율무탕, 무청탕, 술탕, 허브탕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탕에는 항균 소염작용이 있어 여드름과 습진, 피부트러블, 알레르기를 치유해주는 효과가 있다.
욕조 바닥에 기포 발생기를 설치하여 기포가 일어날 때에 초음파가 발진하고 이것이 인체의 조직에 압축과 이완의 기계적 자극을 주어 온열효과를 골고루 미치게 한다.
38도씨 전후의 탕에 15분정도 입욕을하면 수압에 의한 맛사지 효과와 더불어 거품이 몸에 부딪쳐서 깨질때 초음파가 발생하여 신체의 세포에 미세한 진동을 가져다주어 근육통이나 피로 회복에 효과가 있다.

삼림욕 산소방

삼림욕은 자연 상태의 원시림 속을 거닐며 맑은 공기와 수목이 발출하는 피톤치드라는 방향성 물질을 마시거나 피부에 접촉시키고 아름다운 경관과 어울어져 심신의 안정과 건강을 얻을 수 있는 자연요법이다.
특히 피톤치드가 발생하는 방에서 휴식을 취하게 되면 인체에 거담, 간장 및 심폐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있다.
또 피부 노폐물 분비를 도와주고 호르몬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써 인체에 생기를 주고 있다.

피부마사지

피부에 특별한 문제점은 없으나 규칙적인 피부 관리를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하고자 할 때, 사전 피부 관리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자 할 때 고객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 미용기기 등을 이용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해주고 있다.
특히 피부 미용을 전공한 피부 관리 전문 요원의 섬세한 카운셀링과 뷰티센터가 수년 동안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있다.
스포츠마사지는 혈액순환 기능이 활발해지면서 노폐물 제거 와 영양소 및 산소 공급의 원활로 인한 신진대사에 의하여 신체의 조직 중 특히 근육이나 신경계의 새로운 활력소를 가해 줌으로써 근육의 피로가 회복되고 운동신경의 활동을 높게 만들어 주고 있다.

PC방

휴식을 즐기면서 사무공간 및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인터넷 공간 PC방에서 게임 또는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공용휴게실

공용휴게실은 가족과의 대화 공간으로 푸근함과 여유로움을 듬뿍 담아 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 활력을 도와주고 있다.

수면실

완벽한 냉, 난방 시설과 맑은 공기 자동순환 시스템을 설치해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깨끗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어 피로 회복과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버블 시스템(Bubble system)

욕조바닥에 기포발생기를 설치하여 초음파가 발진하고 이것이 인체의 조직에 압축과 이완의 기계적 자극을 주어 온열효과를 골고루 미치게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